진도체육관 실종자 어머니 인터뷰라는 

이 동영상 아마 본사람들이 많을것이다 현재 언론보도 상태와 현재 현장상태가 너무나 다르다며 분괴하고 오열하는 유가족 어머니 

그런 실종자 어머니를 북한의 사주를 받고 선동하는 종북좌파로 표현하다니 너무하는거 아니냐 

이 인터뷰를 한 실종자어머니는 실제로 실종자(딸)의 카카오스토리에 예전사진을 통해  실종자 어머니임을 확인했었다


반정부 종북야권성향? 

딸을 잃어 제정신이 아닌 모정을 그렇게밖에 표현할수없나?

참으로 잘죽었다니... 이것이 할말인가 선전선동을 이런식으로 하는사람이 있을까 그리고 이 어머니의 인터뷰에서는 

정부와 해경을 거짓말이란 것이아니라 조금 늦장부리는 구조상황에 대해서 얘기하는것이다 





물론 조금 지연되는 구조상황때문에 열불이 나는건 이해하겠지만

나름 민군잠수부들은 열심히 구조를 하고있을것이다 나는 믿는다 



학부모가 아니라는것은 확실한 팩트인것인가 확인을 하고 이렇게 쓴것인지 궁금하다 

한나라의 국민이 늦장대처에 화가나 정부를 비난한걸로 총으로 쏴버려야 한다면 국민중 살아남는사람은 몇명이나 될까 

무서운 공포정치가 무엇인지 보여줘야 한다고?

민주주의 그런것 안해도된다 

대통령이 곧 국가 

우린 공화국이다 


지금 무슨 오공시절인줄 알았다 이것이 과연 대한민국의 국민이 맞는지 의심스럽다 

오히려 이런 위험한 발언과 생각이 나라의 근간을 흔드는 종북좌파 빨갱이가 아닌가?

수천만명을 죽여서라도 이런질서를 바로잡아야 한다는 어이없는 결론 

정말 제정신으로 쓴것이 맞는지 의심스럽다 


이 생각이야말로 북한의 김정일 김정은과 다를것이 없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