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길이길이 길성준

무한도전의 마지막 멤버인 길이 자진하차한다고 한다 음 

뭐 이유는 다들알다시피 음주운전이다 그나마 다행히도 사람을 치거나 한건아니다 

과거 콘서트문제로 자진하차하려고했던 길이 (개리도 함께) 그때는 무도멤버들이 감싸안아 겨우 다시 방송을 할수있었는데

이번에는 무도 김태호감독이나 멤버들이 아무손도 쓸수가없을것같다 


처음 무도에 출연당시 카메오형식으로 나와 괜찮은 반응을 얻은후

고대로 고정이된 길 

고정이된후에는 약간 침체기가 있었다 자신감도 없고 멤버들간의 호흡도 맞지않고 방송임에도 쉽게 서운해하고 감정을 드러내기도 하였다

그러다 최근 조금씩 길의 웃음끼가 터지기 시작했는데 내가 생각하기에는 길랑우탄을 시작으로 길이 웃기기시작했던것같다 

무한도전의 우스꽝스러운 모습뒤에는 한국 내노라하는 힙합가수였기때문에 더욱더 그의인기는 서서히 올라가고있었다

길과 개리 빌딩때문에 문제가 있었던적도있었지만 잘 이겨내고 방송에서 활약하고있었는데 참 안타깝다 


특히 지금 길의 하차가 더욱더 안타까운이유는

스피드레이서에서 3장의 티켓을 딴 주인공중에 한명이 길이기때문이다 

길이 하차했기때문에 다른멤버가 나갈지 아예2명만 나갈지 두고봐야할것같다


그리고 가장 안타까운이유는 곧있을 2014년 브라질월드컵에 갈수가 없기때문이다 

길은 브라질월드컵 응원곡까지 만들었기때문에 더욱더 아쉽다 

이 음원을 길이없이 그대로 사용할지 모르겠지만 만약 사용하지않는다면 아쉬울뿐더러 무한도전 일정에도 차질이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무도의 이런 흔들림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과거 정준하 술집 접대여성부고용 의혹때도 많은사람들이 

무한도전의 위기를 얘기했다 하지만 탈없이 잘넘어갔고 건재했다


이번 길의 음주운전사건은 그나마 덜하다 원래 멤버였던 6인체제로 간다고 하니말이다 여기서 혹시라도 다른멤버가 끼게되면 

내가 보기엔 그게 무한도전의 내리막이 아닐까 생각된다 


다음은 길 자숙기간 후 복귀시나리오다 



이건 누가 쓴건지 음성지원이 되는듯하다 

아무래도 무한도전을 오랫동안 많이본 사람이 잘알기때문에 이렇게 쓴것같다

패턴이 여태까지 이랬으니깐

뭐 길이 잘못한건 맞지만 자숙후에 볼수있지 않을까싶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