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미 많은사람들이 알고있는 손석희교수 아니 손석희사장의 손목시계 

인터넷에서는 이미 손석희 명품시계로 알려진 저시계의 정체 

사실 과거 문재인의원처럼 패딩이나 의자처럼 그런거 아닐까 너무나 걱정되었는데 

저시계의 정체는 




옥션에서 7400원에 파는 카시오 시계 

안도의한숨과 들었던 생각은 손석희같은 사회적 지위와 위치에 있는사람이 시계같은건 좀 좋은걸 찰수도 있을텐데 

하지만 이건 사람들에게 보여주려 일부러 저런 시계를 찬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 

그의 성격상 그의 평소언행과 스타일을 봤을때 절대로 저걸 이미지를 위해서 찬게아니다 


그래 저시계는 지금은 명품시계가 되었다 

손석희가 차서 더욱 유명해진 카시오 A168WA 


사실 이건 내가 군입대시절 내가 샀던 카시오시계와 동일한 제품이었다 

뭔가모르게 명품하나 건진느낌?ㅋㅋ


현재는 내 고향집 서랍에 있지만 아직도 잘가고있다 



이미 인터넷상에서 정말 명품시계가 된 손석희손목시계 


그는 역시 뭘해도 다르다 !!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