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롯데와 일본롯데 아몬드초콜렛 비교라길래 처음에는 허접한 일본의 저급한 포장이라고 하길래 

일본을 까는건줄 알았네요 




아몬드초콜렛을 그냥 상자안에 넣어놨네요 총 23개 글쓴이는 상처라도 나면 어쩔꺼냐고 걱정을 함 ㅋㅋ

감동에 울컥 ㅜㅜ

아몬드 초콜렛이 혹여나 다칠까 이렇게 따로따로 트레이적용 ㅋㅋ

12개 들어있네요 





지금은 12개였던 아몬드초콜렛이 트레이를 늘려 10개 

요즘 과자 과대포장이 말이 많은데 참 이걸보니 맞는말같군요 

롯데 알몬드 아무튼 좋아하는 초콜렛인데 먹으면서도 이런건 모르고 있었군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