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그것이알고싶다에서도 나왔던 일베 

그규모가 이제 공중파 시사프로그램에까지 다뤄질정도로 엄청나게 커졌습니다 

사회에서도 일베충이라하면 거의 매장당하기 일수이겠죠? 

그런 일베충 회원감별기 일베회원검사기가 등장했다고 합니다 


일베회원검사기 현재 실검 1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아주 많은사람들이 이 검사기를 사용할거로 보이는데요 

솔직히 대놓고 일밍아웃을 하는 사람은 거의없다고 봅니다 

그래서 나온말이 일베충은 어디에도 있지만 어디에도 없다라고도 하죠 

이 회원감사기의 원리는 아주간단합니다 


일간베스트 저장소 

일베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시 타 사이트와는 다르게 그저 이메일주소만 달랑 기입하게되면

해당 이메일로 새로운 비번이 가는 시스템이죠 

이러한 가입시스템을 편법으로 이용한거죠 

만약 제 이메일이 1234@naver.com 라면

저위에 이메일주소란에 1234@naver.com 을 쳐넣고 일베충이면 이메일이 전송되었다고 나올것이고 

가입이 되지않았다면 없는 주소라고 나오겠죠 



일베회원검사기라고 나온 프로그램?입니다 

근데 현재 지금 2가지의 의혹이 나오고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하나는 실제로 이 일베검사기에 어떠한 이메일을 쳐도 일베회원으로 나온다는것입니다 

이말인즉슨 개인정보수집을 위한 위장술이 아니냐는 의혹이 강력하게 나오고 있는 상태이구요 


그리고 현재 이렇게 실시간검색어에 뜨는경우는 네이버가 유일합니다 

다음과 네이트는 일베회원검사기라는 상승어는 없더라구요 

이말은 또 즉슨 저도 개인적으로 동감하는 바입니다만 

다음과 네이트는 더이상 이런식으로라도 일베에 대한 간접홍보를 허용하지 않는다것 아닐까요 

사실 일베는 가만히 냅두면 알아서 지들끼리 사그러들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얼마전 그것이알고싶다 에서처럼 

그리고 또 오늘 실검 1위처럼 이런식으로 일베가 나쁘다고 이슈가되도 

일베를 몰랐던 새로운사람들은 호기심에 들어가볼것이고 그안에는 분명 일베충이 될 확률이 큰사람이 있을겁니다 

좋지 않은 방법입니다 말그대로 무관심이 약이다 가 맞을것같습니다



그리고 혹여나 이 일베회원검사기가 정확하고 맞는다고 과정했을때 

여기저기서 터져나오는 일밍아웃때문에 또한번 시끄러워질겁니다 

물론 일반인들사이에서 내친구가 일베충인가 확인할건 뻔하고 

연예인,정치인 각 분야에 유명한사람이 혹시라도 이 일밍아웃을 당한다면 아마도 또한번 떠들썩하겠죠 


가장파급이 큰건 전혀 그렇게 안보이는사람이 일베를 하고있었다 라는 결과가 나올때입니다 

이건 정말 강조하고 또 강조하고 강조하지만 저만의 소설을 쓰자면

우리가 가장 사랑하는 김연아가 일베를 하고있었다 

문재인의원이 일베회원이었다 


이런식의 사건은 아주 큰 파급력을 갖고올것이고 그럼 또한번 일베는 살이 붙어 더욱더 커질겁니다 


그러니 일베충에게는 무관심이 답입니다 

일베충 아웃 





Posted by 똑똑똑이